진짜 막장국가 돠려나요?

왜 운하를 파면 안되는가....에 대한 검색은 네이버 빼고 아무데서나 검색하면
읽지 못할만큼 나올터이니 생략...

왜 이명박은 운하를 파자고 했을까..

wiki 검색에서 이명박 대통령 당선인 왈 : 서울-LA보다 서울-부산 간 운송료가 비싸다..
흠..

그래서 운하라.. -_-;

서울-LA간 운송료가 쌀수 있는것은... 배로 가니까.. 규모의 경제가 통용되니까..

그래서 배로 갈수있는 운하를 파자????

그렇다면 이런 전제가 깔려야죠.. 서울-부산간 운하에는 서울-LA간을 왕복하는
대형 컨테이너선을 이용해야 된다..

과연 서울 부산간 운하에 바다에서 다니는 대형컨테이너 선박이 다닐수 있으려나요?

선박 엘리베이터를 통과해서.... 흠좀무..
그리고 고등학교 때 배웠던.. 정규 공교육.. [한국지리던가 일반사회던가 잘모르게씸다..]

검색 검색 검색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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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교통 수단과 운송비 곡선

①자동차 : 종착지 비용은 저렴하나, 주행 비용이 비싸다. →소량, 단거리 운송에 유리
②기차 : 종착지 비용과 주행 비용이 선박과 자동차의 중간 정도→대량, 중거리 운송에 유리
③선박 : 종착지 비용은 비싸나 주행 비용이 낮다.→대량 장거리 수송에 유리
④항공기 : 종착지 비용, 주행 비용 모두 비싸다. →신속성 면에서 유리V_tlccost_2.gif

【탐구2】오른쪽 교통 수단별 운송비 곡선 그래프를  보고, 다음 3가지 측면에서 교통 수단별 운송비를 비교하여 부등호로 표시하라.

  • 종착지 비용(y축의 절편값 비교) : 자동차<기차<선박
  • 운반거리 비용(x축의 기울기 비교) : 선박<기차<자동차
  • 총운송비(구간별 비교) :
    XY구간 - 자동차 < 기차 < 선박 ⇒ 단거리 수송에는 자동차가 유리하다.
    YZ구간 - 기차 < 자동차 or 선박 ⇒ 중거리 수송에는 기차가 유리하다.
    Z구간 이상 - 선박 < 기차 < 자동차 ⇒ 장거리 수송에는 선박이 유리하다.

(3)기타 요인

운송 상품의 특성, 운송 기관과의 경쟁, 결절점간의 운송량, 반환 운송의 가능성 여부, 정부 정책 등이 영향을 줄 수 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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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www.ydstory.com/cgi-bin/kjshome/read.cgi?board=databank1&y_number=5&nnew=2

아 놔.. 한국지리때 제대로 배웠나 보네..

이명박 당선인 : 학교 고대나왔담서요!!

차라리 화물 전용 철도를 만들던지요.


Ps : 설마 파기 하겠냐만.. 이라고 생각하는중... 2MB는 정말 팔지도 몰라.. 라는 생각을 절대로 안하려고 노력중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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