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07. 11. 28. 18:43
현재에도 과거에도 노빠에 속하며~
심지어 유빠까지 섭렵한

애국애족하시는 정통 보수들이 보시기에는 빨갱이 해당되는
정신못차린 노빠 되겠심다 -_-;



맘에 그닥 안드는 이분과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쫌 입맛은 당기는데 신문에선 당선 가능성  떨어진다는 이분.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나의 완소 시미니횽 왈 : "문국현 찍는 노빠는 자살!!"

그래....   일단 신당의 국회의원으로 당연한 말을 하는구나..

동영사마 씁쓸한데... 사표방지 위해 찍어야 하나...

그러나 우리 "개성동영" 착한 대통령 되시겠다는 동영사마... -_-;;
계속 인기를 위한  되도 않는 헛소리를... 
심지어 노빠는 즐이라는 소리까지 서슴없이 하시는데요  쿨럭..
 (아무리 노빠들이 한나라당 안찍는다고 막나가는거 아님까?)

더불어 우리 "크리넥스 당 문국현 후보님 캠프에선" : 시미니횽 너도 속마음을 드러내삼  이러고 있구 -_-;

더불어 친절한 해설판도 한 블로거 께서.. (시미나 너 그럼 안된다..) 라고 하시네요


그러나.. 노빠에 유빠인 저는 시미니횽도 이해가고 -_-;;;
더불어 문국현 후보가 저러는 것도 이해가 가고..

그리고 내 한표를 어따가 꼬라박아야 할지..  
대선이 20여일 남은 지금도 "우어어어어어 엉~~ -_-;; "

어쩌라고!!!


저같은 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사료됩니다.
(에헤라 디여.. 그러고 보면 확실히 노무현은 인물..)


어찌하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일까염??


PS : TV 건성으로 보다가 " 삼성특검은 의회의 직권남용 " 이라고 말하는 노통을 보고
노무현 말년에 쳐돈듯 했다능...

-_-; 알고보니 공수처 만들자는 소리였군화..

Posted by 비회원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저도 고민중입니다. 물론 두 사람 다 마음에 차지 않지만, 만약 정동영과 문국현이 단일화한다면 고려해 볼 생각입니다. 현재는 여기까지 정리되었습니다.

    2007.11.28 20:58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2. 저도 심적으로는 6번을 향해 가고 있지만 사표가 될까봐 걱정이고... 정말 단일화가 됐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. 그러면 좀 덜 고민할테니... ㅠㅠ

    2007.12.02 23:19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3. gulgul

    우와 어찌 저랑 이리도 같은생각일까요.

    2007.12.04 20:55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4. 로즈마리

    빨갱이 소리 하니까 저번 대선때 노무현이 되면
    국회의사당에 인공기가 펄럭일거라고 막말을 해대던 인간들이 생각나네요 ㅎㅎ

    2007.12.12 21:15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5. 로즈마리

    참 근데 나랑 성향이 비슷한 후보 알아보는 싸이트에가서
    조사를 하면서 난 아마 권영길로 나올거야 했는데
    왠걸요 정동영 50% 문국현 45 %권영길 30% 이렇게 나오더라니까요
    알고보니 전 어정쩡한 중도진보였나봅니다

    2007.12.12 21:17 [ ADDR : EDIT/ DEL : REPLY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