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도한 DC질이 생활에 많은 해악을 끼치고 있음을 직간접적으로 느낍니다.

얼마 안있어

국가시험도 예정되어 있고

(정말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....)


 DC를 접습니다.

올블로그도 더이상 안가려구요..

더이상 PPC 도 그만 두고...

정치쪽 글도 뉴스도 그만 봐야 겠습니다

특히 노무현/유시민에 대한 지지는 맘만 간직하고 살아야 겠네요
어차피 대선은 4년 반이 남았고... (아 십라.. 먼산)
너무 이쪽에 신겨을 쓴지라 나 자신에게 너무 소홀했다고 보여집니다.

최소 3년은 닥치고 공부만 해야 될듯 하네요.


이제 인생이 걸린 문제군요

갑자기 이렇게 쓰는 이유는 제 자신을 다잡기 위함입니다.


이제 공부를 해야할때

때지나면 공부도 못하니까요..


그러고 보니 참 여러가지 종목에 찔벅댔네요

정치 / 경제/ 군사/ 기계/ 사진기/ ㅋㅋㅋㅋ

이게 모두 기계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된 덕후짓의 말로였지만..
이렇게 다양하게 발전/파생해 나갈줄은 꿈에도 몰랐네요

8년전의 내가 이런 덕후로 발전할 줄이야!

이제 공부할 때입니다. 우라!

(그래도 굽시니스트의
 2차세계대전 만화는 사야지.. )



아직 초대권 10장 넘게 남았습니다. 필요하신분 리플다세요~

+ Recent posts